HAPPY ENDING

블로그 이미지
출처www.kwonshina.com권신아 모든일이 다해피엔딩이길 바라는 건 욕심인거 나도 잘알아
by ㅇr하하하하

TAG CLOUD

  • 7,087Total hit
  • 0Today hit
  • 0Yesterday hit

'2010/04'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0.04.08
    자격증따기 놀이 (15)
  2. 2010.04.02
    건설공사의 적격심사 (12)


제과제빵기능사

작년 이맘때쯤 뭐 할꺼 없을까하고 기웃기웃거리다
우리동네에 여성인력개발센터가 있다는것을 알아냈다.

자세히 살펴보니 괜찮은 프로그램이 여러개 되었고
그중에서 난 제과제빵수업을 듣기로 했다.

노동부와 연계하여 직장인들을 위한 환급과정이 있어
사무실에 가서 우연치않게 얘기를 하게 됐는데 
의외로 우리 부장님이 깊은 관심을 가지고 계셔서 
함께 석달동안 수업을 들었었다.

말이 석달이지 매주 세번 월,수,금 퇴근하고
7시부터 10시까지 아주 빡쎄고 빡쎈 수업의 연장이었다.

시험인원이 너무 많아 서울까지가서 필기시험을 보고오는 열정을 보이며
일단  제빵과 제과 두가지 필기시험에는 합격하였으나,

주말에 있는 실기시험은 매번 등록만 하고
시험을 보러가지 못하는 불상사가 있어 시험장에 들어가보지도 못하고
그렇게 수업은 끝나고 말았다.


그리고 1년후 올해,,
필기시험이 2년간만 유효하다는 생각이 스치면서
어짜피 시작한거 끝을 봐야겠다고 마음 먹었다.

그냥 시험을 보러 가자니,,,
자신은 없고 결국 선택한건 재수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 들으러 간 첫날 선생님과 반갑게 인사를 하고
작년에 못따고 다시 돌아왔냐고 쿠사리(?)를 먹으며
재수생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반장까지 맡았다;;;;;;

ㅇ ㅏ....... 또 석달동안 4키로는 찌겠구나 ㅠㅠ

하지만 올해는 좀 따야겠다.

나중에 제과점 차릴 생각은 전혀 없지만,,,,

왠지 오기가 생긴다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Enjoy m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격증따기 놀이  (15) 2010.04.08
  (15) 2010.03.31
야구 아는 여자  (12) 2010.03.22
두근두근 기대되는 꽃놀이~  (16) 2010.03.18
A형간염을 조심합시다.  (6) 2010.03.18
언니의 결혼식  (18) 2010.03.08
TRACKBACK 0 AND COMMENT 15
  1. 플룻부는여자 2010.04.09 11:36 address edit/delete reply

    나 빵 무지무지 좋아하는데....
    맛나보이오....입에 침 고인당~~ㅎㅎㅎ

    • ㅇr하하하하 2010.04.09 16:02 신고 address edit/delete

      ^ㅡ^ 저도 빵 엄청 좋아하거등요 ㅋㅋㅋ

      히히~~

      오늘도 제빵수업 있는 날이에요~

      가까이 있으면 방금 만든 따끈따끈한 빵을 선물로 드릴수 있을텐데 말이죠;;;;

  2. 피안™ 2010.04.09 14:14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우오오오 나도 빵 좋아하는데 저 빵 맛있겠다 +0+

    • ㅇr하하하하 2010.04.09 16:03 신고 address edit/delete

      네~ 식빵인데 저렇게 사진 찍어놓으니

      색달라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빵먹으며 모임을 한번 가져볼까요?ㅋㅋ

  3. 금성에서 온 여자 2010.04.09 14:56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이야~ 님 실력이 상당하네요.
    감탄하고 갑니다. ㅋ
    아하하네 놀러 가면 빵 구워주는 거야? ㅋ

    덧> 월, 수, 금 수업이면 우린 화요일이나 목요일 저녁에 봐야겠다.

    • ㅇr하하하하 2010.04.09 16:06 신고 address edit/delete

      우리집에 놀러오면 토스트밖에 드실수가 없구요~

      실습한 빵은 드릴수가 있어요~ ㅋㅋㅋ

      화요일이나 목요일, 택일 하시지요~ ^ㅡ^

      히히~ 이게 얼마만에 보는건가요~

  4. 제이디스 2010.04.09 23:24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언니 옆면색이랑 바닥색 쪼끔 꺼내보고 확인해가면서 꺼내요
    안그럼 확 주저앉을 수 가 있음
    옛날에 우유식빵 일찍 꺼내서 힘없이 휘청이더니
    쓰러졌던 슬픈추억이 ㅎㅎㅎ

    • ㅇr하하하하 2010.04.12 16:16 신고 address edit/delete

      수업시간이 3시간밖에 안되서

      발효시간도 짧았고, 굽는시간도 모잘랐어;;;

      밤10시가 되어도 구워지질 않았으니

      대충 색깔나서 꺼낸게 저거 ㅋㅋㅋㅋㅋ

      오늘은 이뿌게 구우껭♡

  5. 청산리벽계수 2010.04.12 09:36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어찌 빵 만들어서 시식하기 힘들면 냉장 택배(?)로 좀 보내주면 안되겠니?ㅎㅎ

    아침부터 배가 고프구나 ㅎㅎ

    • ㅇr하하하하 2010.04.12 16:18 신고 address edit/delete

      하하하!!!! 그러게요

      냉장택배가 되나요? 이제 날씨도 더워지는데

      히히~ 오라비 아침 굶으셨어요????

    • 청산리벽계수 2010.04.12 16:55 신고 address edit/delete

      아침을 챙겨먹긴 했는데 말이야..
      배가 고프네 ㅋㅋㅋ

      덧>냉장택배야 뭐.. 되지 않을까?ㅋㅋ
      생선도 배달해 주는데 ㅎㅎ

    • ㅇr하하하하 2010.04.28 14:00 신고 address edit/delete

      오호라~ 마취제 잔뜩 넣어서 한번 추진해 볼게요 ㅋㅋ

  6. 금성에서 온 여자 2010.04.22 14:40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아하하양이 정성스럽게 만든 빵 참 맛나더라.
    아하하 합격~! ㅋ

    • ㅇr하하하하 2010.04.28 13:59 신고 address edit/delete

      ㅇ ㅏ~ 언니

      진심으로 언니가 시험 감독관이었으면 좋겠어요~

      히히~~ 또 아침에 출근길에 만나길 기대하며 ^ㅡ^

  7. 담배 2010.07.26 19:43 address edit/delete reply

    다음 엠티에는 꼭 오븐이 있는 숙소로..~~~

    빵은 갓구운 빵이 맛있는데..~~

    아님 조그만 토스트기형 오븐이라도 공구를..~~

    기대 하고 있겠음..~~ 갓구운 빵..ㅎㅎ





[적격심사 제출서류 및 제출기간]

- 발주처의 계약담당자는 적격심사 대상업체에 통보하여 적격심사 제출서류를 요구함.
- 적격업체는 발주처로부터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로 적격심사 제출을 해야 함.
  (단, 긴급공사는 5일 이내)
- 적격심사 제출서류를 아래와 같으며, 발주처별로 다를수 있음.
- 적격심사 신청서
- 각서
-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 실적증명서 (협회)
- 경영상태 확인서 협회)
- 하도급 관리계획서 (추정가격 50억 이상 시설공사)
- 부정당 제재 처분 확인서 (해당업체)




[적격심사 1순위 입찰 대리인]

-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의 임ㆍ직원에 한하며, 임ㆍ직원에 대한 확인은 사원증, 재직증명서 등에 의함.
- 만약, 1순위 업체가 인정된 대리인으로 입찰 참가한 것이 아니면 차수위 업체로 넘어가는것이 아니고 새로운 입찰로 부쳐야 함.
※ 회계예규 공사입찰유의서(2200.04-102-9)



[동일 가격으로 1순위 업체가 2인 이상일 경우]

- 각 해당 입찰의 성격에 맞는 심사기주의 고득점자가 낙찰자로 결정이 되나, 득점도 동일할 경우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로 결정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47조



[적격심사 1순위 업체가 적격심사 통과 후 부적격 업체로 발견 되었을 시]
 
- 적격심사 후 계약체결 진행상태라면 해당 입찰은 종결의 의미로서 계약 체결시 업체가 허위로 증명서를 제출한 것이 발견되었을 경우 해당 입찰은 취소하고, 재공고를 실시하여야 함.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

(조달청 시설총괄과-4462, 2009. 4.10)

더보기





방금 조달청공사가 하나 낙찰되었다.
요즘 업무관련 포스팅을 하나 하려고 했는데 덕분에 잘된듯하다.
내가 입찰 본것은 아니지만 일단 낙찰이라는것은 역시 기쁘다
- 오시자마자 낙찰하신 도부장님 좀 짱이신듯ㅋㅋ -

'Constru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설공사의 적격심사  (12) 2010.04.02
건설공사의 전자입찰  (26) 2010.02.03
TRACKBACK 0 AND COMMENT 12
  1. 플룻부는여자 2010.04.05 08:45 address edit/delete reply

    더보기 눌럿다가 깜놀햇다...ㅋㅋ

    • ㅇr하하하하 2010.04.05 14:35 신고 address edit/delete

      앗! 그러셨어요 ㅋㅋㅋㅋ

      저도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피안 2010.04.05 14:11 address edit/delete reply

    이러지마!! 이러지마!!!
    알수 없는.. 글들 ㅠㅠ
    자꾸 이러면
    나도 전공 관련 포스팅 들어가버리겠어!!! ㅠ

    • ㅇr하하하하 2010.04.05 14:37 신고 address edit/delete

      하하하하!!

      언니~ 금요일엔 즐거우셨어요?ㅋㅋ

      전공만은 쥅알 참아주시길 ㅋㅋㅋㅋㅋㅋ

      ㅇ ㅏ~ 우린 언제 만나죠 언니 ㅋㅋ

    • 피안 2010.04.06 12:52 address edit/delete

      흑... 그날 언니 못만났어
      산불 때문에 ... 토욜 출근하는 불쌍한 언니 ㅠㅠ
      흑...
      그러게 우린 언제 만나냐? ㅋㅋㅋㅋㅋ

    • ㅇr하하하하 2010.04.06 14:35 address edit/delete

      ㅇ ㅏ 진짜요???????

      전부터 날잡은거였는데 그렇게 됐구나;;;

      말만 할게 아니라 좋은날 하루 잡아봐야겠어요 ㅋㅋㅋ

  3. 제이디스 2010.04.06 10:03 address edit/delete reply

    뭐라구요?? ㅎㅎㅎ 이러그

    • ㅇr하하하하 2010.04.06 14:35 address edit/delete

      ㅋㅋㅋ재간둥이 ㅋㅋㅋㅋㅋ

  4. TACOOn 2010.04.07 09:52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 금성에서 온 여자 2010.04.08 11:40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한글인데 뭔 내용인지 하나도 모르겠다. @_@;;

    • ㅇr하하하하 2010.04.08 14:21 신고 address edit/delete

      그런거죠 뭐 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얼굴 까먹겠어요 ㅠㅠ





ARTICLE CATEGORY

ㅇr하하하하 (21)
Enjoy my life (12)
Construction (2)
사랑해 그런줄알아 (7)

CALENDAR

«   2010/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